정보마당

스벅각 앱테크 어플 사용 후기

온라인비즈니스의모든것워브 2021. 2. 8. 12:5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새로운 앱테크 어플이 나왔다고 해서 이번에 한번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이름부터 스벅각이라고 스타벅스 쿠펀을 주는 앱인걸 말해주고 있습니다.

현재는 안드로이드만 되고 아이폰은 되지 않습니다.

한달만 출석하면 스타벅스 커피쿠폰 주는 어플이라고 하는데요

사용방법은 무척 단순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io.comup.coffeegakapp

 

스벅각 - 매달받는 스타벅스 무료커피 - Google Play 앱

안녕하세요 운영자 덕구입니다. 최근들어 스벅각이 조금씩 소문이 나면서 회원분들이 계속 늘어나고 있는데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전 5년째 리워드, 앱테크 앱를 운영하고 있어요 스벅각은

play.google.com

앱테크 어플들은 일단 한번 시작하면 꾸준해야지 캐쉬나 기프트콘을 얻는 방식이기 때문에

이번에도 한번 꾸준하게 해볼려고 합니다.

설치와 완료되면 이런 아이콘이 나옵니다.

구글아이디로 쉽게 가입이 가능해서

가입하시면 위와 같은 메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하는 방법은 단순 합니다.

아래 커피콩 수확하기를 누르면

위에 바가 채워지면서 중간에 이미지처럼

광고가 나오는데 이 광고를 보고 엑스를 눌려 지우고

다시 꾹꾹 수확하기 눌러주시면 되세요

처음했을때 배경음악이랑 효과음이 좀 별로라서 저는 설정 들어가서

끄고 하고 있습니다.

 

 

 

조금 노가다성 플레이가 필요 합니다. ㅠㅠ

그리고 한번에 인생 역전 할 수 있는 기회

럭키박스 열기 입니다.

방법은 열기 눌러서 똑같은 모양 3개 나오면 커피콩 1000개 한번에 획득

영상시청을 하면 오픈 할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저는 영상을 보니 틱톡이 나오네요 ㅎㅎ

요즘 틱톡도 홍보 많이 하던데 조만간 한번 틱톡 후기 올리겠습니다.

(우선 시작하면 ㅠㅠ)

 

아래 클릭해서 긁는것 처럼 손가락을 문지르면

모양이 나타나는데 3개 같은 모양이 나와야 합니다.

짜잔 이렇게 나옵니다 ㅎㅎ

그럼 앱테크 열심히 한번 해보시고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