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마당

내돈내산 큐업액 가격 파는곳 5일동안 먹고 솔직히 느낀점

온라인비즈니스의모든것워브 2021. 12. 14. 22:40
반응형
더보기

머리가 좋아진다는건 모르겠고

일단 조금 피로감은 풀리는것 같아요~

 

큐업액

안녕하세요 ~

저번에 리뷰했던 글루콤의 조회가 많아 이번에는

많은 분들이 추천했던 큐업액에 대한 후기를 남길려고 합니다.

무엇보다 개인적인 느낌을 적은 포스팅이며

성분의 믿음이나 디테일한 정보는 조금 더 자료를 찾아 보시는 걸

권장 합니다.

 

큐업액가격

 

저는 머리쓰는 일을 하고 있어 항상 육체적 피로는 물론

정신적 스트레스나 피로가 장난이 아니랍니다.

그래서 원형탈모까지 생긴 적이 있었죠 ㅠㅠ

그래서 관련된 피로회복제 종류나 약을 찾다가

리뷰나 후기가 많았던 큐-업액을 구하게 되었습니다.

큐업액먹는법

복용방법은 기존의 글루콤과 똑같아서 구체적인 방법은

위 이미지를 보고 따라 하시면 되겠습니다.

큐업가격

주의사항을 꼼꼼하게 읽어보시고

문의사항은 소비자 상담실 전화로 연락 하시면 되시구요

상품의 가격은 8만원 입니다.

한박스 30개 들어있어요.

구매 한 곳은 부산 금정구 구서동 다온약국에서 구매하였습니다.

큐업액성분

주요성분들 리스트 입니다.

피로회복, 육체피로에 영양공급을 한다고 되어 있구요

처음 구매 하였을때 약사님이 집에 공부하는 사람이 있나봐요 ~

라고 말하시길래 제가 공부한다고 했죠 ㅋㅋ

반응형

다른 후기나 리뷰를 보니 수험생들에게 많이 먹인다고 해서 그런가봐요

업무적인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줄어보기 위해

꾸준하게 먹어 볼랍니다.

큐업액파는곳

급한마음에 박스를 거칠게(?) 뜯어 보았습니다.

보면 볼 수록 글루콤의 추억이 생각이 나네요 ㅎㅎ

이렇게 잡고 손톱을 이용해서 뜯으면 잘 뜯어 집니다.

별도의 도구가 전혀 필요가 없습니다.

손가락 힘이 없으신 분은 주변분들에게 도움을 요청 하세요.

짜잔 드디어 모습을 나타냈습니다.

이렇게 꾹 눌러 흔들어서 마시면 됩니다.

10ml라서 순식간에 사라지는 점 참고 해주세요

전체적인 맛은 글루콤보다는 좀 더 맛있는(?)느낌이구요

효과는 아직 대박이라고 말하기는 애매하지만

점심먹고 식곤증이 오거나 따뜻한곳에서 오는

나른함은 조금 줄어드는 기분은 있는 거 같아요.

일단 한통 다 먹어보고 최종적으로 추가 구매 여부를 결정해봐야 겠습니다.

커피를 엄청 많이 먹는 제가 나른함이 좀 줄었다는 건

아무래도 약간의 효과가 있다는 걸로 생각이 드네요...

 

그밖의 질문이나 문의사항은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고

이번 포스팅이 유익했다면 하트 한번 꾹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