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물품비 10부제가 운영 예정 입니다.
정보는 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방역 물품 지원금 접수를 시작할 예정 입니다.
금번 지원에 경우 방역 패스 제도 확대 사유로 QR코드 확인용 단말기 구매설치해야 하는
소상공인, 소기업의 부담을 감소시키기 위함 입니다.
방역패스 의무도 시설 확인이 꼭 필요한 소기업, 소상공인의 경우 22년 1월 17일부터
2월 6일까지 1차 진행 합니다.
21년 12월 3일 이후 구매한 방역물품 구매 영수증을 영업장 소재지 지자체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구매 품목과 금액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지원금을 지급 합니다.
사업체가 2개 이상일 경우에도 사업체별로 지원이 가능 합니다.
소상공인 방역물품비 10부제 운영
방역물품비 지원 관련 초기 신청자가 다수 집중 될 것으로 예상되어 17일부터 26일까지
사업자등록번호 끝자리를 이용한 10부제를 운영 예정 입니다.
예를들어, 사업자등록번호가 '9'로 끝나는 경우에는 1월 19일에 진행 예정 입니다.
해당 일자를 놓치는 경우에는 27일부터 신청이 가능 합니다.
서울시 소상공인 방역물품비 신청 이후, 1차 지급 대상자에게는 별도
문자메세지 안내가 진행 됩니다.
해당 대상자에 경우 문자 수신 이후 지정 날짜에 신청하면 됩니다.
방역물품비 지원금 대상 업종 확인하는 방법
방역시설 의무로 입 운영중이거나 중소기업부 데이터베이스 상 확인되지 않아, 문자메시지를 수신하지 못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에 대해 익월 14일 부터 25일까지 2차지급이 진행 될 예정 입니다.
아래는 1차 방역물품비 지원 대상 업종 확인 방법 입니다.
방역물품 지원금 신청자에 경우 신청일 기준으로 휴 폐업상태는 지원 불가 합니다.
식당이나 카페는
대코드 업종을 식당/카페류 (일반음식, 휴게, 제과)
소코드 업종을 휴게음식점으로 하면 됩니다.
2단계에서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 후 조회하면 됩니다.
아래는 신청 가능 일자 입니다.
마지막으로 사업자 본인인증을 하면 됩니다.
반드시 사업자 본인휴대폰으로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한번 더 언급 하겠습니다.
사업자번호를 조회한 사업자의 본인 휴대폰 번호로 인증 받아야 합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다산 콜센터 120 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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